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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L_66(Scene에 따른 Bgm변경)TIL 2023. 11. 7. 20:57
23.11.07. 66차
오늘은 프로젝트의 SoundManager를 만들었다.
우선 SoundManager는 씬이 바뀌어도 남아있어야하므로 싱글톤과 DontDestroyOnLoad를 통해 유지시켜주었다.
또한 SoundSource에 들어갈 파일들을 배열 형식으로 관리해서 해당 SoundClip들의 이름을 각 Scene들의 이름과 같게 설정만 해준다면, 해당 Scene이 시작될 때 같은 이름의 SoundClip이 작동하는 방식으로 구현하였다.
StageSelect 에서 옵션을 통해 Bgm과 Sfx의 사운드 조절을 할 수 있도록 Slider를 사용해 구현 했으나, 해당 방식이 배열에는 영향을 주지 못해 완벽하게 구현하진 못했다.
우선 Stage3의 제작이 먼저라고 판단되어 SoundManager는 이정도 까지 구현만 해놓았고 남은 시간동안은 Stage3의 Map디테일을 올렸다. 내일도 마저 Map을 Update를 해야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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