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IL_91(SFX)TIL 2023. 12. 12. 20:33
23.12.12. 91차
오늘은 스테이지 2-3에 물소리를 넣었다.
처음에는 기존의 캐릭터와 같이 캐릭터가 움직일때마다 물소리가 나게끔 구현했는데,
팀원들과 얘기를 해보고 발소리처럼 나는것이 아닌 캐릭터가 처음 움직이는 순간 30초간 물소리가 시작되고, 반복되도록 구현했다.
이때 다른 스크립트와 어떻게 다르게 구현해야할지 고민하다가,
원래는 리스트에 다양한 사운드를 구분해놓았지만, 해당 층에서는 리스트에 단 하나의 원소를 가지게 해서 그것만 재생이 가능하도록 구현했다.
'TIL' 카테고리의 다른 글
TIL_93(팩토리 메서드/ 전략 패턴) (0) 2023.12.14 TIL_92(영상제작) (0) 2023.12.13 TIL_90(Time.timeScale) (0) 2023.12.11 TIL_89(waypoint) (0) 2023.12.08 TIL_88(이력서&포트폴리오) (1) 2023.12.07